Quantcast

‘실검요정’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매주 수요일은 신우식 검색하는날”…21주 연속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신우식이 포털사이스 실시간 검색어 20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최근 신우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로서 20주연속 실검등극입니다. 5개월째~ 매주 수요일은 신우식검색하는날, 오늘은 신우식이니깐요~굿모닝fm김제동입니다 청취자분들, 고맙습니다”라며 청취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나도혼자살꺼다 나가는그날까지!!! 열심히뛰겠습니다. 죽는날까지쇼핑하기, 여행하기, 사랑하기, 삼겹살같은남자애, 레인보우샤우트, 오로라긍정에너지 ; 발사, 실검요정 신스타 였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신우식 인스타그램
신우식 인스타그램

수요일 코너 ‘오늘 뭐 입지’의 게스트이자 10주 넘게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오른 화제의 인물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20주 연속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신우식은 30주 연속 오르면 패션쇼를 열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과연 신한대학교 전임교수 및 나피스타일 대표로 활동 중인 신우식이 공약을 지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는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라디오 앱 ‘미니’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매일 오전 7시-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