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 시즌2’ 신성우, 50세 나이 “뮤지컬 연출하다 원형탈모 왔다”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동상이몽 시즌2’에 신성우가 출연해 눈길을 끈 가운데 과거 그가 원형탈모를 고백한 사실이 주목받았다.

과거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뮤지컬 ‘잭더리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성우, 엄기준, 강성진, 이건명이 출연했다.

신성우는 ‘원조 긴머리 테리우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MBC ‘라디오스타’ 제공

최근 뮤지컬 무대를 주름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던 그는 ‘잭더리퍼’에 출연 배우일 뿐 아니라 직접 연출을 맡아 큰 화제를 모았다.

신성우는 “오늘 (헤어)샵에 갔더니 원형탈모가 생겼더라”며 뮤지컬 연출의 애로사항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또한 지난주 단기 요양 후 에너지를 회복하고 복귀를 한 MC 김구라와 함께 자연스럽게 갱년기에 대한 토크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신성우는 3년 전 16세 연하 아내와 결혼 후 최근 건강한 남자아이를 출산한 뒤 달라진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아들이 자신에게 첫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했던 얘기를 마치 폭풍 오열하 듯 재연해 모두를 웃게 했다.

또한 신성우는 뮤지컬 현장에서 자신에게 딱 걸린 커플들에 대해 얘기해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그는 최근 ‘스카이 캐슬’에서 김주영으로 변신한 배우 김서형의 사진을 보고 뜬금없이 삭발을 언급한 것에 대해 ‘노안’이 왔다고 진실을 털어놓았다.

신성우는 지난 2016년 부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하나 두고 있다.

신성우의 나이는 1967년생으로 올해 52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