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섹션TV 연예통신’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박한별, “골프 18개 홀 뛰며 다이어트”…공개열애 박하나, “연애 확 들어오는 게 좋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토요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의 출연진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4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첫 회부터 대박 예감! 격정 멜로극 <슬플 때 사랑한다>’,  ‘신이 빚은 조각! 얼굴천재 차은우’, ‘역대급 악질들의 대결! 영화 <악질경찰>’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토요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주연으로 지현우,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 등이 출연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자타공인 멜로킹 지현우와 출산 후에도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박한별, 두 사람이 만들어낼 격정멜로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지난 23일 오후 9시 5분에 방영을 시작한 해당 드라마는 첫회부터 시청률 10.5%를 찍으며 시청률과 화제성을 다 잡았다. 특히 박하나가 성형 전의 윤마리로 열연을 펼쳐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슬플 때 사랑한다’은 진정한 사랑이 힘든 시대에 진짜 사랑을 쫓는 세 남녀의 이야기다. 윤마리가 집착남편(류수영)을 피하기 위해 성형외과 서정원(지현우)을 찾아가 얼굴을 완전하게 성형해 새 인생을 시작하는 것이 메인 줄거리다.

성형 전의 윤마리를 박하나가, 성형 후의 윤마리를 박한별이 연기하는 ‘2인 1역’ 또한 주요 감상 포인트다. 그 부분에 있어 박하나는 “(극 중에서) 성형을 해서 눈이 커졌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류수영도 “키도 조금 컸다”며 거들었다.

동갑내기 한의사와 공개 열애 중인 박하나는 동료 배우들로부터 몰입 준비 없이 슛과 동시에 감정이 솟는다는 칭찬을 받자, “감정을 미리 잡으면 소모가 심하다. 감정이 확 들어오는 타입이다. 연애도 확 들어오는 게 좋다”며 발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박한별은 살이 안 찌는 체질인 것 같다는 질문에 “출산 후에는 많이 뛰었다. (골프가 취미인데) 출산 후 18개 홀을 뛰어서 이동했다. 지금은 임신 전보다 몸무게가 가볍다”며 그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