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범규, 미소지으며 한컷…‘그룹 이름의 뜻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범규의 훈훈한 셀카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공식 트위터에서는 “안녕하세요 #범규 입니다!!!드디어 저희 무대를 조금 있다가 보여드릴 수 있어요ㅠㅠㅠㅠ진짜 빨리 보여드리고 싶네요!여러분 마스크 꼭 끼시구요!!조금 있다가 봐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범규는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멋져요”, “훈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공식 트위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공식 트위터

한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는 4일(오늘)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가사와 트렌디한 사운드로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솟으며 혼란스럽지만,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너를 만나 설레어 가슴이 뛰기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의 해맑고 천진난만한 모습과 다채롭고 화려한 색감의 세트가 조화를 이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소년미 가득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특히, 증강현실(AR)의 콘셉트를 차용한 모션 그래픽, 카툰 애니메이션 등이 영상에 더해지며 시각적 즐거움은 물론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를 완성한다.

또, ‘뿔’을 연상케 하는 안무와 노래 곳곳에 팝핀 요소가 가미돼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군무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 오후 7시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서 데뷔 첫 무대를 꾸민다.

이어 3월 5일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