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문제적 보스’ 출연진이 밝힌 출연 계기 “연예인이 아닌 CEO의 삶”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문제적 보스’ 출연진들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계기를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상암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tvN ‘문제적 보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이근찬 CP와 신동엽, 정준호, 토니안, 이천희, 장동민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임상아는 사정상 참석하지 못했다. 

장동민-토니안-신동엽-정준호-이천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tvN ‘문제적 보스’는 ‘문제적 남자’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 CEO들과 이들을 보스로 둔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다룬 오피스 밀착 리얼리티. 연예인 CEO들이 방송 생활이 아닌 사업을 하면서 직면하게 되는 수많은 물음표를 해결해나가는 ‘진짜’ 직장이야기를 담는다.

연예인 CEO인 정준호, 임상아, 토니안, 이천희는 연예인이 아닌 패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매니지먼트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사업가로 성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물로 색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예정. 자신들만이 가지고 있는 경영철학, 노하우는 물론 사업을 대하는 이들의 진지한 모습에서 사업가로서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장동민-토니안-신동엽-정준호-이천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장동민-토니안-신동엽-정준호-이천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뿐만 아니라 이들 CEO의 밑에서 실제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이야기도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평범한 직장인들과 조금은 평범치 않은 연예인 보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들의 직장생활이 tvN ‘문제적 보스’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 중 하나. ‘연봉’, ‘회식‘ 등 직장생활에서 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들에 대해 동상이몽을 꾸는 이들의 모습이 때로는 웃음을, 때로는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튜디오에서는 이들의 직장 생활을 지켜보며 토크를 나누는 전직 보스 신동엽과 또 다른 현직 보스인 장동민이 합류한다. 보스들에게 공감을 하기도, 직원들에게 공감을 하기도 하며 촌철살인의 멘트를 날리는 이들의 활약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동엽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신동엽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그렇다면 이러한 현실적인 모습을 모두 공개하는 프로그램에 연예인 CEO들은 왜 출연하기로 결심했을까.

이에 관찰자 역할을 맡은 신동엽은 “일찍 데뷔했기 때문에 조직 생활을 해본 경험이 거의 없다. ‘문제적 보스’ 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서 조직생활을 볼 때 흥미진진한 부분이 많았다”며 “유명인들이 실제 비즈니스를 오래 해왔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 나갈지, 진짜로 하는 건지 시청자의 입장에서 또 예전에 잠깐 비즈니스 쪽을 기웃거렸던 사람 중 한 명으로서 ‘너네들 진짜야?’라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함께 하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나 역시 날카롭게 연예인 CEO들이 방송 생활을 하면서 어떻게 비즈니스를 하는지 시청자, 동료, 선배 입장에서 바라보려고 한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정준호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정준호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프로그램의 타이틀인 ‘문제적 보스’에 자신이 가장 잘 어울리는 CEO가 아닌가 싶다”고 운을 뗀 정준호는 “직장에선 보스지만, 나름대로 단점도 많고 열심히 한다고 하지만 직원들이 볼 때는 부족한 면도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타이틀이 ‘문제적 보스’다보니까 본업인 배우 생활을 하면서 직장에서는 과연 어떤식 으로 대표 역할을 하는지 많은 시청자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준호는 “직장 취업하기가 상당히 힘들다. 기업을 꾸려가는 오너로서도 운영하기가 어려운 시대”라며 “본업인 연예인이면서 실제 직장에서는 사업가로서 어떻게 활동하는지  솔직하고 리얼하게 보여 드리면 사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었다면서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과 사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토니안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매니지먼트, 연예 아카데미 등을 운영 중인 CEO 토니안은 “사실 처음에는 걱정이 많이 앞섰다”고 운을 뗐다.

그는 “방송이나 가수로서 짜여진 틀 안에서 만들어진 것을 보여 드리면 된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평소에 사업을 어떻게 운영하는지 나 자신도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았던 것 같다”면서 “VCRdmf 보면서 나도 깜짝 놀랄 정도로 ‘내가 이렇게 사업을 꾸려 왔구나’, ‘사무실 분위기가 내가 생각했던 것 하고는 다른 부분이 있구나’라는 걸 알면서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이천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이천희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감성 보스’라는 타이틀로 등장한 가구회사 CEO 이천희는 출연 계기로 직원들을 꼽았다.

그는 “스튜디오에서 보면서 느낀 건 보스들의 모습만 있는 게 아니라 직원들의 모습이 재미있더라”며  “많은 분들이 연예인이 사업을 하면 쉽게 한다고 생각하는데 ‘저렇게 많은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고 있어서 성공할 수 있는 거 아닌가?’라는 걸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장동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장동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끝으로 장동민은 “정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그동안 재미있고 예능적인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 프로그램에서는 연예인의 모습이 아닌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는 것에 대한 매력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tvN ‘문제적 보스’는 오는 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