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아) 무릎마시지기, 효능은? 온열기능 탑재…후기? “간편하고, 시원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오아(주)에서 판매하는 오아 무릎 마시지기, 오아 안마기가 화제다.

지난달 6일까지 오아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2019년 설을 맞이해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아 무릎마시지기, 오아 아이프로, 오아 넥앤숄더, 오아 슬리머, 오아 두드림 등 오아 안마기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이들에게 보틀 가습기를 무료로 증정했다.

오아 무릎안마기는 최근 출시된 제품으로 무릎을 건강하게 마사지하고 관리할 수 있는 마사지기계다.

오아 무릎 마사지기 / 오아 홈페이지 캡처
오아 무릎 마사지기 / 오아 홈페이지 캡처

또한 오아 무릎마시지기 효능은 무릎 통증에 시달리는 이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무선충전 방식으로 어디에서나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오아 무릎 마사지기 / 오아 홈페이지 캡처
오아 무릎 마사지기 / 오아 홈페이지 캡처

오아 무릎마시지기는 원적외선 온열기능이 탑재돼 더욱 편리하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아 관계자는 “무릎 안마기와 함께 오아 눈 안마기 아이프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