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SHINee) 민호,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방콕, 타이베이도 접수…글로벌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샤이니 민호가 글로벌적 인기를 입증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민호가 2일 방콕 썬더돔(Thunder Dome), 3일 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Best CHOI’s MINHO’팬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에서 민호는 태국 가수 Atom(아톰)의 ‘Please’(플리즈), 대만 가수 소경등의 ‘A Love Song For You’(어 러브 송 포유) 등 현지 팬들을 위해 선곡한 노래를 열창하며 시작했다.

이어 ‘Sherlock•셜록’, ‘데리러 가’, ‘Lucifer’(루시퍼), ‘Everybody’(에브리바디) 등 샤이니 히트곡 메들리 댄스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

더불어 연기 활동 에피소드 토크, 관객들이 선택한 재료로 디저트 만들기, 샤이니 노래에 맞춰 즐기는 VR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였다.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의의 마음을 표현한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무대로 팬미팅을 마무리해 감동을 선해 했다.

이에 관객들은 팬심을 담은 영상 상영은 물론, ‘MY BEST CHOI’s IS ALWAYS YOU’, ‘언제나 우린 너의 희망♥’, ‘우리가 민호를 기다릴게요!’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선보였다. 또한 ‘넌 너의 초이스’, ‘최고의 선택♥’이라는 문구의 카드섹션 이벤트도 펼쳐 민호에게 큰 감동을 선물했다.

샤이니 민호 팬미팅 현장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민호 팬미팅 현장 / SM엔터테인먼트

민호는 영화 ‘장사리 9.15’에서 학도병을 이끄는 중심 인물 ‘최성필’ 역을 맡아 열연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