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감독과 결혼’ 정지원 아나운서, SNS 속 데이트 사진 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정지원 아나운서가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오는 4월 6일 결혼한다는 사실을 알린 정지원 KBS 아나운서가 화제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 8일 KBS2 ‘연예가중계’를 떠나며, 하차 소감을 전했다. 

특히 마지막 말로 정 아나운서는 “다음에는 멋진 남성분과 핑크빛 스캔들로 찾아뵙겠다”고 남겼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연인과 지난해 2월부터 교제했다. 남자친구이자 예비신랑인 그는 5살 연상의 훈남 영화감독이다. 

정지원 아나운서의 SNS를 살펴보면 데이트 당시 찍은 듯한 사진을 다수 발견할 수 있다.

정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정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정지원 아나운서는 전시회 관람 사진과 함께 “네 안에는 꽃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올린 것.

정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정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정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정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과거 2008년 조선일보 수습기자를 거쳐 2009년 OBS 아나운서, 2010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다 2011년 38기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또한 지능지수(IQ) 156의 멘사 회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연예가중계’의 MC를 맡아 이름을 알리려 KBS 간판 아나운서에 등극했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1985년생 올해 35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