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커피프렌즈’ 남주혁, 한지민-손호준과 다정한 한 컷…‘촬영기간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커피프렌즈’ 남주혁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이에 남주혁의 일상도 덩달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13일 남주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이부시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호준 한지민 남주혁은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고있다.

특히 그들의 다정한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에 네티즌들은 “눈이 부시게 잘 보고 있습니다~”, “커피프렌즈에서도 진짜 멋있었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4년생인 남주혁은 올해 나이 26세로 지난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모델로 데뷔했다.

남주혁 인스타그램
남주혁 인스타그램

이후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그는 드라마  ‘잉여공주’,  ‘후아유’,  ‘치즈인더트랩’,  ‘역도요정 김복주’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최근 그는 JTBC ‘눈이 부시게’에서 이준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지민, 김혜자와 눈부신 케미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남주혁은 지난 1일 방송된 tvN ‘커피프렌즈’에 출연해 아르바이트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그는 과거 화려한 알바 경험을 증명하듯 빠른 습득력으로  ‘커피프렌즈’의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남주혁이 출연한 tvN ‘커피프렌즈’는 제주도의 한 감귤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

인기와 더불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커피프렌즈’의 촬영기간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지난달 15일 ‘커피프렌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글로 미루어보아 1월 15일 영업을 마친 것으로 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그가 출연한 9회는 4일 오후 3시 31분에 재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