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 키즈, 美 쇼케이스 투어 전석 매진 ‘기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스트레이키즈는 3회에 걸친 미국 쇼케이스 투어를 전회 매진시키며 글로벌 K팝 아이돌의 성장세를 입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을 진행중이다. 1월 26일 자카르타, 2월 21, 24일 각각 멜버른, 시드니 공연을 성료한 스트레이 키즈는 4월 27일 마닐라를 거쳐 5월 미국 3개 도시에서 투어에 나서며 현지팬들과 만난다.

5월 1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 New Jersey Performing Arts Center, 17일 LA Pasadena Civic Auditorium, 19일 휴스턴 Revention Music Center에서 3회에 걸쳐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가운데 지난 2일 티켓 오픈이 개시됐고 1시간여만에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해 데뷔 후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에도 불구하고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스트레이 키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지난해 1월 프리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와 타이틀곡 ‘헬리베이터(Hellevator)’로 초특급 신인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한 스트레이 키즈는 3월 정식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10월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와 동명 타이틀곡까지 정체성을 탐구하고자 하는 메시지, 개성 넘치는 곡과 발군의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훔쳤다. 특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실력도 과시했다.

스트레이 키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스트레이 키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해 8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시작으로 ‘2018 MGA(MBC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 ‘2018 AAA(Asia Artist Awards)’, ‘2018 MAMA(Mnet Asian Music Awards)’,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제 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2019 서울가요대상’에 이어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까지 신인상 8관왕을 석권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3월 컴백을 목표로 음반 작업에 매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