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띠별운세] 쥐띠, 이기적인 불순한 태도는 일을 망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3월4일 월요일 (음력 1월28일 경자) 

▶쥐띠 
 재물을 얻지 않으면 사랑하는 사람과 혼사에 매듭이 있을 수 있다. ㄴ, ㅂ, ㅊ 성씨 얌전한 태도로 겸손해야 좋을 듯. 이기적인 불순한 태도는 일을 망친다. 1, 9, 11월생 행운이 오니 서두르지 말고 겸손한 마음으로 꾸준한 노력해야 대길. 

▶소띠 
 사소한 일로 감정을 앞세우다가 법정에 가는 일 있으니 유념하라. 특히 운전하는 사람은 양보심이 전적으로 필요하다. 남의 사람 탐내는 자는 내 사람도 빼앗기는 것을 알아야 할 때. 1, 5, 7월생 지금 한가지만으로 만족하는 것이 최고다. 투기는 금물.

▶범띠 
 무엇이든지 결단성이 없으니 되는 일이 없다. 1, 4, 8, 9월생 의욕을 가지고 박력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행운 잡는 길이다. ㅂ, ㅇ, ㅈ 성씨 사랑은 양보에서 오는 것. 부부는 일심동체인만큼 화합해야 가정에 웃음꽃 피겠다. 밤길 조심.

▶토끼띠 
 새로운 동업자가 나타날 것이다. 신중히 검토해 결정함이 좋을 듯. 후일 시비로 적이 될 염려 있다. 자녀문제로 신경 쓸 일 있겠으니 항상 주시하라. ㅈ, ㅊ, ㅎ 성씨 없는 형편에 나갈 것이 많으나 북, 동쪽에서 도움 올 듯. 범, 돼지띠 없어서는 안 될 인물.

▶용띠 
 어떠한 어려운 액운이 닥친다 해도 재치있는 순발력으로 처리해야겠다. 살다보면 누구에게나 어려움이 닥치는 법. 2, 5, 10, 12월생 끊을 것은 끊고 버릴 것은 버려라. ㅁ, ㅅ, ㅇ 성씨 불만으로 살지 말고 자신을 위해서 기쁨을 갖고 살자.

▶뱀띠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려라. 작은것에서부터 큰것이 이루어지는 법. 과욕은 금물이다. 미혼자는 애정적으로 자존심을 세워 끌다가 배필 놓치는 격. 겸손한 자세로 처신함이 좋겠다. 5, 9, 11월생은 남의 도움으로 구설을 면할 수.

▶말띠 
 확실한 결정 없이 접근하지 말 것. 헛수고만 하고 득이 없다. 건강에 신경 쓰고 언행을 조심하라. ㄱ, ㅈ, ㅎ 성씨 혼사 문제로 갈팡질팡 마음만 답답하구나. 남쪽의 쥐, 말, 개띠가 배필 될 수 있다. 5, 7, 11월생 투기는 한 번으로 끝냄이 좋을 듯.

▶양띠 
 마음은 백을 갖고 싶은데 수입은 열밖에 되지 않는다. 남에게 의지하려다 퇴보하는 격이다. 노력만이 성공의 길. ㅁ, ㅈ, ㅊ 성씨 결단성 없이 사람을 사귀려 들지 마라. 짝사랑만 할뿐 발전이 없다. 3, 5, 9월생 사랑에 울고 신병으로 고통이 따를 수.

▶원숭이띠 
 처음에는 시련이 따르지만 차차 호전된다. 4, 6, 7월생 조금씩 투자해야 나중에 좋은 결과 얻게 될 듯. 나와 가까운 사람은 짜증만 내고 먼 곳에 있는 사람은 말뿐이니 아까운 시간만 허비할 뿐. 그러나 ㄱ, ㅇ, ㅈ성씨는 꼭 있어야 할 사람이다.

뉴시스
뉴시스

▶닭띠 
 성급한 성격이 일을 그르칠 염려가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처리함이 좋겠다. 오늘따라 정장이 행운 주는 날이다. 뭇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니 기분 또한 최고인 날. 애정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감이 좋을 듯. 1, 5, 7월생 사랑싸움.

▶개띠 
 맡은 바 소임을 다하지만 뜻만큼 수확이 없다.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1, 3, 5, 7월생 나를 따르는 사람은 많으나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답답할 뿐이다. 해가 뜨는 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라. ㄴ, ㅊ, ㅍ성씨 변동수 있으니 추진함이 좋을 듯.

▶돼지띠 
 뜬구름 잡겠다는 허영으로 가정에서도 외면당하고 스스로도 초라해진다. ㄱ, ㄴ, ㅊ 성씨는 금전 거래하다 관재 따르겠으니 3, 5, 9월생과는 특히 조심할 것. 주위에서 조언한다 해도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 신중함이 요구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