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김선영 대신 북 콘서트 진행 이종석과 마음 확인…정유진은 ‘위하준과 술마셔’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3.03 21: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이나영은 아들이 아파서 나오지 못한 김선영 대신 북콘서트를 진행하고 이종석과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tvN 주말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단이(이나영)는 영아(김선영) 대신 북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 

 

tvN‘로맨스는 별책부록’방송캡처
tvN‘로맨스는 별책부록’방송캡처

  
겨루 출판사 직원들은 북콘서트에 갑자기 많은 학생들이 오지 않게 됐다는 연락을 받고 각자의 지인들에게 전화를 했다.
 
유선(김유미)의 지인은 단이(이나영)를 보고 “어디선가 본 사람인 것 같다”고 하면서 “우리 회사 면접보러 왔던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인은 유선(김유미)에게 “저 사람도 광고 카피라이터다”라고 말했고 유선은 “고졸 인 줄 알았다”고 답했다.
 
지인은 유선에게 “스펙도 화려하고 명문대 나왔다. 아무리 취업이 안되도 그렇지 없는 걸 만드는게 아니라 있는 걸 없애는 거는 참 어이없네”라고 말했다. 
 
한편, 단이(이나영)와 은호(이종석)는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해린(정유진)의 초대로 북 콘서트에 온 해린의 부모님은 은호에게 작은 복수를 했다.
 

또 해린도 속상한 마음에 서준(위하준)을 붙잡고 술을 마시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