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박성훈에게 간 기증 위해 진경과 혼인신고…이혜숙 기증자 비밀 윤진이-박성훈 알고 ‘깜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최수종은 박성훈에게 간 기증하기 위해 진경과 혼인신고를 하고 이혜숙은 간 기증자를 숨기기로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된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도란(유이)는 수일(최수종)이 간 이식 수술을 한다는 얘기를 듣고 심란한 도란(유이)은 자신도 모르게 대륙의 회사로 갔다. 

 

KBS2‘하나뿐인 내편’방송캡처
KBS2‘하나뿐인 내편’방송캡처

  
도란(유이)은 대륙(이장우)의 회사 앞에서 홍비서(김창희)를 만나고 홍비서가 대륙에게 알렸다.
 
대륙(이장우)은 밖으로 나와서 도란(유이)을 만났고 “우리 아빠가 고래씨에게 간이식을 해준대요. 우리 아빠 잘못 되면 어떻해요”라고 울게 됐다. 
 
홍실(이혜숙)은 홍주(진경)에게 “홍주야. 사실은 우리 고래한테 간 기증 해 준다는 사람이 강기사야. 그래야 고래를 살릴 수 있으니까”라고 말했다. 
 
홍주(진경)는 “언니 이러는 거 아니야. 다시는 보지 않겠다고 하면서 우리 결혼 물거품으로 만들어 놓고”라고 하며 원망했다. 
 
홍주(진경)는 수일(최수종)을 만나서 “강쌤, 우리 언니 말이 사실이냐. 고래에게 간 기증한다는 말 사실이냐”라고 물었고 수일(최수종)은 “맞다. 그러니 우리 혼인신고 하자”라고 답했다. 
 
둘은 혼인신고를 했고 홍주(진경)는 “어떻게 혼인신고를 했건 우리는 부부다. 강쌤 집으로 들어 갈거다. 이제부터 내 남편 관리는 내가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영(고나은)은 선물을 준비해서 은영(차화연)을 찾았고 은영(차화연)은 소영(고나은)에게 대륙에 대한 마음이 어떤지 물었다.
 
그러자 소영(고나은)은 은영(차화연)에게 “저 대륙씨에게 관심이 있는데 대륙씨는 어떤지 모르겠다”라고 답했다.
 
은영(차화연)은 기뻐하며 “정말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앞으로 자주 놀러와”라고 했다.
 
또 미란(나혜미)은 고래(박성훈)에게 간 적합자를 찾았다고 알려줬고 홍실은 고래에게 “사촌 동생이 해주기로 했다”고 거짓말을 했다.
 

하지만 홍실(이혜숙)이 다야(윤진이)에게 말했고 이를 고래(박성훈)가 듣게 되고 수일(최수종)을 찾아가서 원망을 했지만 수일은 “미란을 위해서 수술을 할거다”라고 답하면서 고래를 설득 시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