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정치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3일 발매…‘제목은 어떤 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검정치마가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에 새로운 감성을 더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5 검정치마의 ‘어떤 날’이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검정치마가 작사, 작곡부터 편곡까지 모두 진행한 ‘어떤 날’은 가깝지만 다가설 수 없는 상대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 한 곡이다. 검정치마만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멜로디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애절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주)카카오엠

 
검정치마는 지난 2008년 데뷔한 조휴일 원 맨 밴드로, 서구적인 한국 인디팝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다. 미국에서 영향을 받은 인디 록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감성을 그대로 녹여낸 곡들을 발표하며 새로운 장르를 개척, 신선한 음악들로 대중들에게 다가선 바 있다.
 
이렇듯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음악을 선사했던 검정치마와 설렘은 물론 애틋함도 가득 담고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올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조휴일의 목소리가 더해진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5 ‘어떤 날’. 이 곡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총 몇 부작인지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 16부작으로 진행되는 이 드라마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영된다.

극 중 메인커플인 이종석은 31살, 이나영은 41살로 10살의 나이 차이를 보이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