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라이앵글’ 이범수, 오연수의 연정 확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트라이앵글’ 이범수가 자신을 향한 오연수의 마음을 눈치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의 지난 방송에서 이범수는 오연수를 향한 외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나 어제(19일) 방송된 5회에서 이범수가 자신을 향한 오연수의 마음을 어렴풋이 눈치채며, 둘의 러브라인 진전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졌다”고 전했다.
 
‘트라이앵글’ / MBC
‘트라이앵글’ / MBC
‘트라이앵글’ 5회에서 장동수(이범수 분)는 분노조절장애 치료를 위해 황신혜(오연수 분)의 집으로 초대를 받았고, 신혜의 신랑이 집에 없다는 이야기에 의아해했다. 신혜 혼자 지내는 오피스텔에 처음 방문하는 동수는 “어, 뭐, 마땅히 살게 없어서”라는 말로 어색함을 감추며, 쑥스러움이 묻어나는 꽃다발을 건넸다.
 
동수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준비한 신혜의 모습에 놀랐지만 내색하지 않고 식사를 마쳤고, 와인을 마시며 지난 날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동수는 신혜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고, 그 사람 또한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알았지만 끝내 마음을 열지 않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된 사실을 듣고 만감이 교차하며 혼란을 느꼈다.
 
‘트라이앵글’ / MBC
‘트라이앵글’ / MBC
그 동안 동수는 아버지와 형제를 잃고 천애고아가 된 자신을 거둬 자식처럼 길러준 신혜의 아버지 황정만(강신일 분)에 대한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해, 신혜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못했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세 형제 사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6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