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새 유닛 저스투, 신곡 MV 티저 안무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GOT7(갓세븐) 새 유닛 Jus2(저스투)가 칼군무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일 0시 JYP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Jus2의 신곡 ‘FOCUS ON ME’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신곡 ‘FOCUS ON ME’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메인보컬과 메인 댄서의 조합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Jus2는 앨범 발매 하루 전인 4일 0시 'FOCUS ON ME' 완곡 MV를 선공개한다.

이번 타이틀 곡은 Jus2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상대방을 원하고 매료시키는 모습으로 변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DRUNK ON YOU’, ‘TOUCH’, ‘SENSES’, ‘LOVE TALK’, ‘LONG BLACK’ 등 총 6트랙의 앨범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웠다.

이들은 앨범 'FOCUS' 발매를 기념해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씨어터에서 ‘Jus2 FOCUS LIVE PREMIERE with V LIVE'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지난 22일 오후 7시 멜론티켓으로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해외 7개 도시,10회 공연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난다.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 발매를 확정했다.

저스투 안무 티저 캡처 / JYP엔터테인먼트
저스투 안무 티저 캡처 / JYP엔터테인먼트

Jus2의 타이틀곡 ‘FOCUS ON ME’ MV는 4일 0시 선공개된다.

이어 앨범 ‘FOCUS’의 전곡 음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