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티즈(ATEEZ) 우영-윤호, 초콜릿 녹이는 심쿵 비주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02 16: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2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이에 그들의 일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에이티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에이티즈의 초콜릿 공장. 나란히 초콜릿을 녹이던 우영과 윤호 포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영과 윤호는 머리를 맞대고 초콜릿을 녹이고 있다.

특히 그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이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멋있어요~”, “미모 무엇?”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에이티즈는 김홍중 박성화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 총 8명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에이티즈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티즈 공식 인스타그램

그들은 지난 해 10월 데뷔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 발매했다. 

이어 더블 타이틀곡 ‘해적왕’과 ‘Treasure’(트레저)로 가요계 신고식을 치룬 바 있다.

그들은 ‘Say My Name’에 이어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로 다양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에이티즈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28일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가 4월 3일 런던을 시작으로 총 10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 ‘THE EXPEDITION TOUR IN EUROP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개 도시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심상치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는 것.

신인임에도 무서운 기세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에이티즈(ATEEZ)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그들이 출연한 MBC ‘쇼!음악중심’은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