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신봉선, 화이트데이 캔디 광고로 눈길…상상도 못한 광고┌o0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상상도 못한 광고┌o0o┘가 나왔다.
 
모 편의점 브랜드는 1일 유튜브 채널에 “화이트데이엔 상상도 못한 캔디를…ㅋㅋㅌㅌㅋ”이라는 제목의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광고용 영상인데 이번 광고의 주인공은 신봉선이었다.

GS 25 유튜브 채널
GS 25 유튜브 채널
GS 25 유튜브 채널

 

그는 자신을 대표하는 밈 중 하나인 ‘상상도 못한 정체’로 광고 촬영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봉선이 ‘복면가왕’ 촬영 중 선보인 이 리액션은 2018년도에 가장 핫한 밈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영상 자체가 광고라기 보단 하나의 꽁트에 가까워 해당 브랜드 측에서도 ‘#신봉선 #이것은CF인가_콩트인가’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영상의 주제 자체도 ‘이걸로 광고를 찍는다고?’, ‘이런 광고 보고 산다고?’ 등이어서 주를 이룬다.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이에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현실 웃음’이 터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사이다 광고를 공개한 노라조가 떠오르는 것도 아주 이상한 일은 아닐 정도.
 

더불어 영상 마지막 즈음 ‘내 몫까지 연애하거라’라고 하는 신봉선의 모습에선 ‘웃픈’ 감정까지 생긴다.
 
화이트데이가 약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여러 회사에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겠지만 이 광고만큼 여러 감정이 혼재된 광고는 나오기 힘들 듯 하다.

인터넷 커뮤니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