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박유천 전 여자친구’ 황하나, 인스타그램에는 물건 판매글만 가득 “협찬 홍보 사양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로 유명한 황하나가 그를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려 연일 주목받고 있다.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지난해 5월 16일 박유천과의 결별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그동안 조용했던 황하나. 황하나는 지난달 28일 난데없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
황하나 인스타그램

황하나는 “제가 남자 하나 잘못 만나서 별 일을 다 겪는다. 그동안 너무 참아서 모든 일을 공개하려고 한다”며 “정말 오랫동안 참았는데 그의 비겁하고 찌질함에 터지고 말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금 그의 회사와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저를 어떻게든 가해자로 만들어야한다며 더러운 작전을 짜고 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그동안 그사람에게 당한 여자들은 대부분 다 힘없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여성들이어서 꼼짝 없이 당했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절대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며 “나도 실수한 부분이 있지만 너는 너무 많지? 성매매, 동물 학대, 여자 폭행, 사기 등등. 나는 충분한 시간을 줬고 기회를 여러번 줬다”며 글의 주인공이 전 연인 박유천임을 암시했다.

특히 황하나는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후회를 하지만 썩어빠진 그 사람이 계속 착한 척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활동하는 것도, 그쪽 사람들이 자기들이 속이고 이용하고 큰 잘못들을 하고도 어떻게든 저를 잘못한 사람으로 만들려고 작전을 짜고 있다는 것도 참을 수가 없어서 어쩔 수가 없다”며 “내가 받을 벌이 있다면 달게 받겠다. 너는 평생 받아. 누가 너를 망친 건지 모르겠다. 내가 얼마나 믿고 진심으로 잘해줬는데. 내가 분명 어제 밤에 마지막 기회를 줬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쳐”라고 분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끝으로 황하나는 “누구라고 단정짓지 말라. 누구라고 말 안했다. 반전이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황하나 인스타그램
황하나 인스타그램

현재 황하나의 인스타그램 소개글에는 오래 전부터 “협찬 홍보 정중히 사양합니다”라는 멘트가 적혀 있다.

하지만 황하나는 인스타그램으로 수많은 물건을 판매 중이다. 종류도 다양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또 시작이다”, “또 저러고 말거다”, “매번 저러는 것 같다”, “맨날 올리고 삭제하고 올리고 삭제한다”, “글 삭제하고 또 물건 팔 것 같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박유천 유튜브
박유천 유튜브

한편 박유천은 지난달 27일 첫 솔로 정규 앨범 ‘슬로우 댄스(Slow dance)’를 발매했다.

황하나의 저격글은 박유천의 솔로 앨범 발매 다음날인 28일 게재됐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박유천은 2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 ‘2019 PARK YUCHUN TOUR CONCERT 'SLOW DANC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하 황하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제가 남자 하나 잘못만나서 별일을 다겪네요. 

저는 진짜 심하게 마음도 약하고 불쌍한거 못봐서 절대 이런 글을 쓰거나 복수를하거나 하는 사람이 못되요.

근데 그동안 너무 참았어서 모든일을 공개하려고해요.

이런 글을 쓴다해서 나에게 이득되는거 하나없고 엄청난 손해인것도 알아요.

저도 사람인지라 실수를해요. 제가 실수하고 잘못한일에는 저는 진심으로 반성하고 앞으로 다시는 절대 반복하지않을거에요.

제가 정말 오랫동안 참았는데 그의 비겁하고 찌질함에 터지고말았네요 .ㅎ

매니저까지 불러서 잘못을 저지르고 도망가고 - 

"지금 그의 회사와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저를 어떻게든 가해자로 만들어야한다며 더러운 작전을 짜고있다는 메세지를 받았어요"

그동안 그사람에게 당한 여자들은 대부분 다 힘없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운여성들이어서 꼼짝없이 당했다고해요. 하지만 나는 절대 그렇게되지않을거에요^^

나도 실수한부분이 물론 있지만, 너는 너무 많지?? 성매매 동물학대 여자폭행 사기 - 기타등등

나는 충분한 시간을 줬고 기회를 여러번 줬어요 .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저는 후회를 하지만. 썩어빠진 그사람이 계속 착한척 아무일도 없었단듯이 활동하는것도 , 그쪽 사람들이 자기들이 속이고 이용하고 큰 잘못들을하고도 어떻게든 저를 잘못한사람으로 만들려고 작전을 짜고있다는것도 참을수가없어서 어쩔수가없네요..

그리고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 내가 바람을 폈다고 나를 던져 ㅎㅎ 이제는 미치다못해 헛거까지 보면서 .. 상식적으루 한집에 여자랑 남자랑 둘이있는데 ,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앞에서 다른 남자랑 만지고 그러는게 말이되나여. ㅎ 그냥 상식밖이고 너무 무섭고 찌질하고 비겁하다. 찌질함이 가장 커 ㅎ

내가 받을 벌이 있다면 달게 받을께. 너는 평생 받아..

누가 너를 망친건지 모르겠다 이번엔 매니저오빠도 한몫한듯 내가 얼마나 믿고 진심으로 잘해줬는데 잘못도숨겨주고 ㅎ내가 분명 어제 밤에 마지막 기회를 줬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쳐

(누구라고 단정짓지마세요 ㅠㅠ 누구라고 말 안했는데 .. 반전이 있을수있잖아요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