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금한 이야기Y’ 진국 씨의 수상한 연애, 8천 700만원 갈취한 천소라의 진짜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 진국씨에게 8천 700만원을 가로채 간 천소라의 정체를 따라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1일 방송된 SBS‘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40대의 평범한 공무원인 김진국 씨는 온라인 채팅을 통해 알게 된 여성 천소라 씨와 연애를 했다는 내용을 소개했었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진국 씨는 예쁘고 애교가 많으며 월 3천만원 수입의 사업가의 딸인 소리 씨를 보고 사랑에 빠졌다고 했다.
 
하지만 사실 진국 씨는 그 동안 한 번도 소라 씨를 실제로 본적이 없었고 그가 확인 한 건 소라 씨의 사진과 음성, 짧은 영상뿐이었다.
 
게다가 부짓집 딸이라던 소라 씨는 어머니의 수술비 명목으로 진국 씨에게 250만원 정도의 돈을 받아냈다.
 
이후로도 틈틈히 10만~600만원 정도의 돈을 받아내고 지난 8개월 간 진국씨가 보낸 돈은 무려 8천700만원이었다.
 
그는 돈을 마련하기 위해 사채를 썼고, 빚쟁이들이 회사로 찾아오는 통에 어렵게 들어간 직장마저 그만 둘 수밖에 없었다.
 
오피스텔 보증금을 빼 소라 씨에게 줘버려 갈 곳이 없어진 진국 씨는 세차장에서 일하며 찜질방을 전전했다.
 
그때까지만 해도 모든 것을 감수 할 수 있다고 생각했었고 소라 씨는 진국씨를 만나러 오겠다는 약속을 100번을 하고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다고 했다.
 
그런데 방송이 나간 후에 방송국으로 제보전화가 오게 됐다.
 
제보자는 자신의 사진이 천소라라는 이름으로 방송에 나왔다고 하면서 자신의 사진이 블로그등을 해서 사진이 노출되서 도용이 된 것 같다고 했다.
 
게다가 제보자의 음성은 진국 씨에게 보낸 영상 속의 목소리와 전혀 달랐다.
 
이후 진국 씨가 받은 패턴대로 돈을 빌려준 남자 제보자가 한명 더 등장했고 제작진은 진국 씨를 만나서 이 사실을 알렸다.
 

또 진국 씨에게 천소라가 궁금한 이야기Y 방송을 자신도 봤다고 하면서 “용서해 줄테니 만나자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궁금한 이야기Y’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