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시경찰’ 장혁, 보이스피싱 사건에 어려움 토로…“생각했던 것보다 사건 규모가 크고 치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도시경찰’ 멤버들이 보이스피싱 범죄의 심각성에 대해 다시 한 번 느끼게 된다.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 8회에서는 지난 회에 펼쳐진 보이스피싱 사건 추적 끝에 사건의 실마리를 조금씩 풀어나갈 것을 예고했다.

장혁은 “생각했던 것보다 보이스피싱 범죄가 치밀하고 사건 규모가 큰 것 같다. 어렵다 어려워”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어 “범죄란 우리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일이었다. 보이스피싱 범죄는 늪이다”라며 보이스피싱 범죄의 무서움을 이야기했다.

또한 멤버 이태환 역시 “정말 투잡을 뛰고 있는 느낌이다”라며 거친 경찰 업무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을 보였다.

MBC에브리원 ‘도시경찰’
MBC에브리원 ‘도시경찰’ 제공

앞서 장혁은 진상 피의자 역에 몰입해 시종일관 조사에 비협조적인 김민재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그는 “강아지 때렸어요 안 때렸어요?”, “증거 다 있다니까요” 등 질문을 속사포처럼 쏟아내며 결국 진술을 받아내는 데 성공했다.

당시 이를 지켜보던 선임들도 “장혁 수사관은 최고였다 진짜 잘한 거야”라며 많은 칭찬을 쏟아낸 바 있다.

한편, 장혁은 MBC에브리원 ‘도시경찰’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에브리원 ‘도시경찰’은 힘든 도시 경찰 생활 속에서 그들의 삶과 애환을 함께 하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8회는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