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유정, ‘100년의 봄’에서 MC 맡으며 안정된 진행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김유정이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한 ‘100년의 봄’에서 MC로 활약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100년의 봄’에서는 김유정이 진영과 MC를 맡아 차분한 목소리로 안정된 진행을 보였다.

또한 김유정은 진영과 함께 각각 유관순 열사와 안중근 의사에게 올리는 편지를 낭독하며 방송의 포문을 열었다.

김유정은 “1919년 가장 추운 봄을 보냈을 당신께 편지를 보냅니다”라고 편지를 시작했다.

이 편지에서 그는 “열여뎗 살의 저는 철없는 여고생이었지만, 100년 전 열여덟 살 당신은 잔혹한 시대에 맞선 열사였다. 제가 저 자신만을 고민할 때, 당신은 만세의 기적을 만들었다”고 적었다.

KBS ‘100년의 봄’

이어 김유정은 “결코 꺾이지 않았던 숭고한 당신 덕분에 2019년 우리는 따뜻한 봄을 맞이했다, 잊지 않겠다, 당신이 외친 1919년 그날의 외침을”이라고 말했다.

진영 역시 “머나먼 하얼빈에서 조국을 위해 방아쇠를 당겼던 서른한 살의 당신께 편지를 보냅니다”라고 편지를 시작했다.

이어 “서른한 살의 당신은 죽음조차 두려워하지 않았던 영웅이었다”고 적었다. 진영은 “위협을 받는 순간에도 오히려 평화를 깨뜨린 자들을 꾸짖었고, 생의 마지막 순간에는 너무나도 초연했습니다 만약 저라면 당신과 같은 용기를 낼 수 있었을까요, 저는 어쩌면, 당신과 같은 선택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사랑하겠습니다. 당신이 만든 2019년의 대한민국을”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입을 모아 “100년의 봄을 선물해 준 당신을 기억하며 100년 전, 그날의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라며 많은 이들에게 먹먹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김유정은 얼마전 종영한 JTBC ‘일단뜨겁게청소하라’를 마치고 차기작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