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OMING SOON”…김재환, 첫 브이로그 영상 공개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가수 김재환이 브이로그(VLOG)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지난 28일 김재환은 공식 트위터와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약 23초 분량의 브이로그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짧지만 강력한 임팩트를 전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부드러운 사운드를 바탕으로 김재환의 다채로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최근 영국 런던패션위크 ‘IZZUE’ 쇼에 참석한 김재환의 당시 현장 모습은 물론, 런던 풀럼을 연고지로 하고 있는 첼시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까지 담겨 넘치는 볼거리로 임팩트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를 공개하며 설렘을 더했다.

김재환의 첫 브이로그 티저 영상을 확인한 팬들은 “재환이 브이로그라니요. 우리 궁금할까봐 동영상으로 일상 일기 써주는거지요? 우리 일상엔 늘 재환이, 재환 일상이 기록되는 브이로그엔 우리가 늘 함께해요” “벌써부터 행복해” “그래 재환아 행복만해줘 네가 행복 할 수 있을만큼 행복해줘”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유튜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채널

한편 2017년 인기리에 종방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4위를 기록하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약한 김재환은 지난 1월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스윙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김재환은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