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우, ‘해독제’ 라이브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15일 김연우가 ‘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 계정(http://youtube.com/welcomemystic89)과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vocalKYW)을 통해 ‘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해독제’를 열창하는 김연우의 모습이 담겼다.
 
김연우 '해독제' 라이브 영상 / 미스틱89
김연우
5월 말 발매되는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 ‘해독제’는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김연우 만의 음색과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그간 김연우는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나인’ OST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소속사 미스틱89의 크리스마스 앨범 [MYSTIC HOLIDAY 2013]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등 여러 차례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음악 팬들과 소통해왔으며, 오는 6월 27일, 28일 양일간 ‘2014 김연우 콘서트 ‘MOVE’’를 통해 김연우만의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더불어 김연우는 MBC ‘나는 가수다’,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KBS ‘우리 동네 예체능-태권도 편’ 등에 출연해 빼어난 음악 실력은 물론 숨겨둔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5월 말 발매하는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은 지난 2011년에 발매한 4집 [Mr.Big] 이후로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