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가수 한가빈, 광고 통해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몸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트로트 가수 한가빈이 광고를 통해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

한가빈은 과거 이지브레스의 ‘NEW 스노클링 마스크’ 모델로 발탁됐다.

당시 비키니를 입고 화보를 촬영했다.

한가빈의 소속사 마이클미디어 측에 따르면 “광고에서 공개된 한가빈의 사진에 대한 대중의 호응도가 높다”라며 “이지브레스 측과 상의해 비하인드컷도 추가 공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중소기업의 좋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가빈은 트로트가수 뿐만이 아니라 가수활동과 또 MBC ‘서프라이즈’에 고정 출연하며 연기로도 대중과 만나왔다.

또 ‘노래방 가요제’ 등 음악전문방송 공개방송에 MC로도 활약하는 등 다양한 재능을 보여줬다.

한가빈 몸매 / 마이클미디어 제공
한가빈 몸매 / 마이클미디어 제공

또한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 리포터 활동과 KBS N ‘우리가요 한마당’ MC를 맡은 바 있으며, MBC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박준형, 정경미의 두시 만세’ ‘이윤석, 신봉선의 좋은 주말’ 등 라디오에도 꾸준히 출연하고 있다.

한가빈은 데뷔 전부터  ‘제천 박달가요제’ 대상, ‘근로자가요제’ 대통령상, ‘하동 섬진강가요제’ 대상 등 다수의 가요제에서 수상하며 그 끼를 증명했다. 

데뷔 후에는 MBC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OST에 참여했으며,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BN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등에서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