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주우, 유튜버로 변신해 직접 콘텐츠 제작…‘만능 금손’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배우 이주우가 자신의 일상을 담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크리에이터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28일 마이컴퍼니는 이주우가 지난달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zoo's zoom’을 개설하고, 팬들과 더 가까운 소통에 나섰다고 전했다.

이주우는 자신의 소소한 일상은 물론 뜨개질, 카페투어, 도예체험, 영화감상 등 다양한 취미를 담아낸 ‘브이로그(V-LOG)'영상을 주기적으로 공개하며 국내외 시청자들과 쌍방향 소통하고 있다.

이주우는 촬영부터 자막, 편집 등 제작전반에 걸쳐 직접 참여하며 열의를 드러내고 있다. 그녀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진 브이로그 영상들이 구독자들 사이에서 점점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주우 유튜브 영상 캡처
이주우 유튜브 영상 캡처

특히 이주우는 지난 27일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라는 직업적 특성을 살려 실제 작품 오디션용 메이크업 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주우는 이 영상에서 과감하게 민낯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고, 전문가 못지않은 화장솜씨로 꿀팁을 소개하며 ‘만능금손’임을 입증했다. 중간 중간 재치 있는 입담과 귀여운 애교로 시청자들에게 재미까지 선사했다.

이번 ‘오디션용 메이크업’ 영상은 채널 구독자 1500명 돌파를 기념하여 그간 시청자들이 보내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작됐다. 이주우가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주우는 지난 16일 첫 공개된 웹드라마 ‘미스 콤플렉스’(극본 강동희 홍지우 연출 강동희 제작 와이낫미디어)에서 포토그래퍼를 꿈꾸는 걸크러시 캐릭터 ‘안두리’ 역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