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일, 미리보는 오늘의 띠별운세…토끼띠 “어려운 상사와의 대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3월 1일 오늘의 운세는 다음과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수어지교의 날이다. 결혼전인 남녀는 청혼을 받을 수도, 할 수도 있으니, 오늘 하루 작은 긴장감을 유지 하는 게 좋겠다. 인연의 운을 잘 맞이할 수 있는 날이다. 부드러움이 귀한 자리를 부르니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함에 과함이 없도록 해야 한다.

소띠(85, 73, 61, 49년생)
낡은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심신이 즐거웁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른다. 자영업자라면 혹 다툴 일이 있더라도 참고, 질병중인 사람이라면 차도가 있으니 경사로운 날이 되겠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나는 새의 날개가 상하니 생소하거나 어려운 과제가 포함된 일의 진행이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고 자신의 나이를 탓하는 것은 결국 자신의 능력이 부족함과 한계를 드러내는 것과 같다. 자신을 의심하면 밑으로 떨어 질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게 옳다. 곧 물을 마시게 되니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어려운 상사와의 대면, 그리고 새로운 거래처 담당자로 인해서 오늘따라 대인관계가 힘들다는 걸 새삼 느낄 수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선 복잡한 생각을 지우는 게 무엇보다 좋겠다. 휴식을 취하자. 곧 날이 개고 청명한 달을 보게 될 것이다.

용띠(88,76, 64, 52년생)
당신을 고민스럽게 하던 작은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다. 이런 때 조언이 필요하게 되는데 친구들이나 아랫사람 보다는, 가족이나 윗사람들과 의논하여 해결을 하는 게 유리하다. 현명한 지혜로 도움을 줄 것이다.

뱀띠(89, 77, 65, 53년생)
모든 일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으니, 엉뚱한 생각 말고 정석대로 행하는 게 시간은 걸려도 결론적으로는 원하는 것을 거두게 될 것이다.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하도록.. 당신이 그리워하는 이성이 당신에게 올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다.

말띠(90, 78, 66, 54년생)
새로운 일을 멀리하라. 현재의 것이 좋다.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히 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롭다. 몸은 건강하나 큰 재물은 따르지 않는다. 부모 자식과의 관계보다는 이성과의 관계에서 더 길한 하루가 되겠다.

뉴시스
뉴시스

양띠(91, 79, 67, 55년생)
심은 곡식에 때 맞춰 비가 내리니 번창할 하루다. 오늘 가급적 많은 사람을 만나기 매우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내부에 있는 것 보다는 외부에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게 유리하다. 노력한 일들은 예상대로 잘 풀릴 것이다. 다만 직장이라면 동료와의 관계에 소홀해서는 안될 것이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자신이 노력한 대로 정당한 대가를 받게 되는 날이다.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라. 지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당신의 마음가짐에 달렸다.

닭띠(93, 81, 69, 57년생)
최근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은 당신과 인연이 아닐 수도 있다. 과한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생각하는 것도 괜찮겠다. 판단의 시간이 지체되면 될수록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 손실은 커져만 갈 것이다. 집안이나 내부 문단속을 주의 깊게 고려해 봄이 옳다.

개띠(94, 82, 70, 58년생)
종일 기쁜 일들이 생기니, 이런 날은 오히려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겠다. 오랜만에 허물없이 지냈던 지인들과 오붓하게 외식하는 것도 나름대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편안하고 안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안에서 생긴 기쁨이 바깥에서도 그 힘을 발휘 하게 될 것이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지금의 상황은 끝이 아니고 시작이란 점을 명심하고 진행하는 게 좋다.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고 행동한다면 좋았던 상황이 안 좋은 상황으로 흐를 수 있다. 힘든 일이 있으면 멀리서 도움을 구하지 말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빠르게 해결될 방법이다. 신의가 오늘의 키워드가 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