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소현의 러브게임’, 송건희-허영지 출연 인증샷 공개…“스카이극단 입단하고 싶어요”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9.02.28 16: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박소현의 러브게임’ 송건희, 허영지가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최근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카이 극단에서 열연을 펼친 세 배우 이 극단 연기 잘하네~ #sbs #라디오 #박소현의러브게임 #러브게임 #박소현 #허영지 #송건희 #러브에피소드 #스카이극단 #입단하고_싶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다정하게 포즈로 사진을 찍고 있는 그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선남선녀의 훈훈한 케미에 더욱 눈길이 간다.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허영지 너무 이쁘다”, “오늘두 잘 듣고 있었어요. 잘 봤어요.”, “다음주에는 안 나오나요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건희는 2017년 피키캐스트 드라마 '플랫'으로 데뷔했으며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다.

데뷔 이후에는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 ‘헬로 스트레인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SKY캐슬’에서 박영재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어 허영지는 2014년 카라 미니 앨범 ‘Day&Night’으로 데뷔했으며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그는 2014년 카라의 새로운 멤버 찾기 프로젝트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새 멤버로 최종 선발됐다.

데뷔 이후에는 그룹 활동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허영지와 송건희는 지난 20일과 27일에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6시~8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