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니지M, 세번째 에피소드 ‘이클립스’ 사전 예약 진행…참여 방법과 보상은?

  • 채희지 기자
  • 승인 2019.02.28 15: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희지 기자] ‘리니지M‘이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리니지M’ 측은 2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3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로 업데이트하는 ‘이클립스’는 세번째 에피소드다.

플레이어는 3월 6일부터 4월 3일 점검 시간 전까지 추가 경험치 500% 추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200개, 성장 보조 아이템, 장비, 희귀 변신, 마법 인형 제작서, 아이템 획득률 200%추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새 신규 직업 ‘암흑기사’가 공개된다. 이 직업은 여덟 번째 클래스로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암흑기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이 특징으로 PvP에 특화 됐다.

암흑기사의 스토리는 3월 4일에 공개된다. 또한 스킬 영상은 28일에 공개 된다. 퀘스트 보상으로는 영웅 무기 상자, 상급 변신, 마법 인형 카드 뽑기권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를 맞이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한 플레이어는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 태고의 옥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SNS공유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