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지의 가요광장’ 이수지-정승환-이상훈, 인스타 라이브 예고해 눈길…“생방 끝나고 오후 2시에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이수지의 가요광장’ 출연진이 인스타 라이브를 예고했다.

지난 27일 ‘이수지의 가요광장’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내일 우리 상승커플 2시에 인스타라이브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DJ 이수지와 개그맨 정승환, 이상훈의 모습이 담겼다.

오후 2시까지 방송되는 라디오 생방송 이후 어떤 내용의 방송을 진행할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놓치지 않을거예요”, “조조커플과 함께 하는 거예요?”, “오늘도 볼 수 있음 자리를 지키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수지-정승환-이승훈 / ‘이수지의 가요광장’ 인스타그램
이수지-정승환-이상훈 / ‘이수지의 가요광장’ 인스타그램

1985년생으로 만 34세가 되는 이수지는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2012년 KBS 공채 27기 개그우먼으로 재데뷔했다.

이후 2013년 ‘개그콘서트’의 코너 ‘황해’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그 후로도 수많은 코너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그는 2014년부터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우수상-최우수상을 차례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8년 1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며, 동년 12월 8일 3살 연하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했다.

지난 13일에는 ‘쀼티비’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으며, 28일 오후 12시 55분 기준 구독자는 5,431명이다.

그와 함께 자리한 정승환은 1982년생으로 만 37세가 되며, 이수지보다 1기수 선배다.

그 옆에 선 이상훈은 정승환과 동갑이자 동기다.

‘이수지의 가요광장’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KBS 2FM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