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아이들 소연, “전용 작업실 생겼다” (아이돌 라디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여자)아이들이 27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모습과 다른 이른바 ‘깨발랄’ 매력을 자랑했다.

이번 타이틀곡 ‘Senorita’를 작곡한 리더 소연은 이 곡에 대해 “(여자)아이들만의 개성을 정열적인 느낌으로 표현한 댄스팝 장르”라고 소개했다. 

우기는 타이틀곡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사로 ‘Senorita’ 말미 반복되는 ‘유후후후’를 꼽으며 “입 모양도 귀엽게 할 수 있고 제 목소리도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소연은 이번 앨범을 작업하면서 전용 작업실이 생겼다며 “하루 내내 있는 경우도 있고 소파가 있어 잔적도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멤버들) 다들 내가 만든 노래를 불러주고 좋다고 해줘서 고맙다”는 진심을 전했다.

민니도 처음으로 자작곡 ‘Blow Your Mind’를 앨범에 수록해 주목을 받았다. 민니는 “연습생 때 쓴 곡이다. 멤버들이 노래가 좋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다시 편곡해서 수록됐다”고 말했다.

MBC 라디오 제공
MBC 라디오 제공

(여자)아이들은 메들리 댄스로 ‘한’, ‘MAZE’, ‘LATATA’, ‘Blow Your Mind’ 등 총 네 곡을 선보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과시했다.

반면 서로의 관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에선 통제 불가의 발랄함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막내 슈화는 ‘막내 온 탑’ 면모로 넘치는 예능감을 자랑했다. 수진을 너무 좋아해 ‘수진 바라기’로 불리는 슈화는 끝까지 “저는 포기하지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인 '아이돌 라디오'는 밤 12시 5분~1시(주말 및 공휴일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평일 밤 9시~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6일 발표한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Senorita’는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전작의 중독성을 뛰어넘는 멜로디와 한층 짙어진 멤버들의 보컬 그리고 완성도 높은 댄스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