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내의 맛’ 유상무♥김연지, 심쿵 유발하는 달달 침대 셀카…‘두 사람의 나이 차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유상무와 아내 김연지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유상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지금 왜렇게 행복하냐?! 너 때문인가?! 몇 년간 많이 아프고 힘들어서. 이제 좀 웃으라고. 선물을 주시나 봐...요즘. 넘넘 감사하네...고마워요..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김연지의 옆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훈훈한 분위기와 유상무의 말에서 느껴지는 아내를 향한 사랑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항상 행복하셔야 돼요♥”, “이또한지나가더라구요ᆢ사랑하는모습넘이뻐요 행복하세요”, “좋아보여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상무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며 김연지는 1986년생으로 두 사람은 6살 나이차이가 난다.

유상무와 작사가 김연지는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유상무 인스타그램
유상무 인스타그램

그들은 유상무가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은 와중에도 달달한 애정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유상무는 장동민, 유세윤과 대학 때 만나 2004년 KBS 19기 개그맨 공채를 함께 붙으며 그 후로도 넘사벽 우정을 보여줬다.

세 사람은 ‘옹달샘’으로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이후 2017년 3월에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아 안타까움을 자아냈으며 같은 해 4월 수술을 마쳤고 2018년 8월까지 항암치료를 받으며 회복에 전념했다.

김연지는 작곡가로서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 ‘녹아버린 사랑’, ‘얼마나’, ‘잘못했어요’ 등을 공동 작사-작곡하며 유상무와 인연을 맺었다.

지난 25일 ‘아내의 맛’ 제작진은 “정말 쉽지 않은 역경을 뚫고 결혼에 성공한 유상무-김연지 부부는 평범한 듯하면서도 순간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는 신혼일지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그동안 SNS에서만 소식을 접했던 유상무-김연지 부부가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해 가슴 따뜻한 결혼식 비하인드와 건강한 식탁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TV조선 ‘아내의 맛’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28일 기준 닐슨코리아가 제공한 시청률은 4.3%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