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 미워 줄리엣’ 정혜성, 포근한 봄 감성 가득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포근한 봄 감성이 물씬 풍기는 정혜성의 화보가 시선을 끈다. 

28일 패션 매거진 나일론 측은 정혜성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Something for you mind’라는 컨셉 아래 이루어졌다.

화보 속 정혜성은 자신의 다양한 매력을 숨김없이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따뜻한 자연광 아래에서 보여지는 그녀의 맑고 뽀얀 피부와 앳된 모습은 풋풋함을 자아낸다.

정혜성 / 나일론
정혜성 / 나일론

또한 몽환적이면서도 오묘한 눈빛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감각적인 화보의 완성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컨셉 마다 보여지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는 화보천재다운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외 화보컷은 나일론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혜성은 지난 14일 오픈한 옥수수 오리지널 ‘너미워! 줄리엣’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극 중 정혜성은 문예 창작학과 신입생이자 1인 미디어 채널까지 섭렵한 슬라임 장인 ‘구나라’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옥수수 오리지널 ‘너미워! 줄리엣’은 단 한 사람, 그녀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한 남자와 그녀의 뻔(Fun)한데, 짠하고, 묘한데, 알쏭달쏭한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 

정혜성을 비롯해 이홍기, 최웅, 문수빈, 최일화, 김보미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옥수수(oksusu)에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