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민경, 첫 솔로 엘범에 쪼그라든 마음 → 음원차트 1위 성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강민경이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지난 27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강민경 인스타그램
강민경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대에 앉아 대기 중인 강민경이 담겼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옅은 미소를 머금은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강민경은 이날 사진과 함께 “드디어 오늘이에요. 쪼그라든 마음 안에 여러 설렘이 가득한 하루가 되겠네요.. 오늘 6시 강민경 1집”이란 글로 솔로 가수로 도전하며 느끼는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차트 1위 너무 축하해요!!”, “솔로가수로도 성공한 강민경 최고다!”, “노래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강민경은 데뷔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을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강민경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강민경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강민경 1집’의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는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28일 오전 9시 기준 ‘사랑해서 그래’는 벅스, 지니,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올레뮤직 등 6군데 음원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11위 등을 기록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스물 끝에’, ‘말해봐요’, ‘너여서’, ‘SELFISH’ 역시 전곡 차트에 진입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이처럼 강민경은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 다비치로 활동하던 때와는 또 다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는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노래한 곡. 

특히 강민경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그려내 더욱 의미있다. 

그의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은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