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무성 사위, ‘버닝썬’ 직원과 무슨 관계? 강남 클럽 ‘아레나’서 마약 거래 후 투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최근 마약 혐의로 구속된 버닝썬 직원이 과거 김무성 의원의 사위와도 얽힌 이야기를 전해 화제다.

자유한국당 김무성 의원의 사위에게도 마약을 판매하고 함께 투약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김 의원의 사위가 구속된 버닝썬 직원에게서 마약을 구매한 곳은 강남의 유명 클럽인 아레나로 확인됐다.

2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동부지법은 2015년 2월 자유한국당 김 의원의 사위 이모(42)씨의 마약 혐의 재판에서 이씨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김 의원의 사위 이씨는 2011년 12월부터 2014년 6월까지 총 15차례 코카인, 메트암페타민(필로폰), 엠디엠에이(일명 ‘엑스터시’), 대마 등을 투약한 혐의(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로 재판에 넘겨졌다.

'버닝썬' / 연합뉴스
'버닝썬' / 연합뉴스

당시 이씨에게 코카인, 필로폰 등을 판매하고 이씨와 함께 코카인을 투약하기도 한 인물은 버닝썬 직원 조모씨였다.

김 의원은 입장문을 내고 사위는 딸과 교제하기 전에 큰 실수를 저질러 이미 처벌받았고, 현재 세 자녀의 아버지로 성실하게 사는 일반 국민이라며 이같이 토로했다.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 / 뉴시스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 / 뉴시스

마약류 투약 및 유통과 관련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조씨를 구속해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하고, 클럽 전반으로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