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밤 김제동’ 김제동, 김준교 청년최고위원 낙선에 “짝에 이어 두 번째 탈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오늘밤 김제동’에서 김제동이 김준교 후보의 탈락을 언급했다.

27일 KBS1 ‘오늘밤 김제동’은 ‘하노이 브리핑’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KBS1 ‘오늘밤 김제동’ 방송 캡처
KBS1 ‘오늘밤 김제동’ 방송 캡처

‘오늘밤 브리핑’ 코너에 출연한 노지민 미디어오늘 기자는 일산 킨텍스에서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소식을 보도했다.

지난 18일 대구 엑스포에서 열린 제3차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대구·경북 합동 연설회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자극적인 발언을 쏟아낸 김준교 자유한국당 청년최고위원 후보는 이날 전당대회에서 36,115표에 그쳐 낙선했다.
 
이에 김제동은 “짝에서 탈락하고 여기서 탈락하고, 두 번째 탈락을 제가 TV에서 본다. 안타깝다. 개인적으로 아주 크게 응원했는데. ‘짝’은 내가 아주 나가고 싶어했던 프로그램”이라며 김준교의 입장을 비꼬았다.

KBS1 시사 토크쇼 ‘오늘밤 김제동’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