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라스)’ 심형탁, “할머니 영정사진 밤마다 무서워” 사탕 게이설 해명 …산들은 귀신 막는 자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심형탁이 할머니의 영정 사진에 밤마다 무서웠다고 고백하고 김동현은 무서워서 놀이기구를 못탄다라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차태현의 진행으로  배우 심형탁, 바이브 윤민수, 격투기 파이터 김동현, B1A4 산들이 나와 ‘난…가끔 눈물을 흘린다‥’특집을 꾸몄다.  

 

MBC‘라디오스타’방송캡처
MBC‘라디오스타’방송캡처

  
심형탁은 김구라의 “최근 눈물을 언제 흘렸냐”라는 질문에  “최근 극장에서 애니메이션 '드레곤볼'을 보다가 눈물을 흘렸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드레곤볼이 1시간 30분정도 되는분량인데 40분이 싸우기만 한다. 그런데 슬펐다”라고 진지한 표정으로 말했다. 
 
특히 심형탁은 “전 여자친구 품에서 30분 동안 오열을 했었다”라고 고백을 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할머니의 장례식이 끝난 후에 3일을 계속 울면서 영정사진을 걸어놨다”라고 말했다. 
 
심형탁은 “할머니를 너무 좋아했고 돌아가셔서 슬퍼서 사진을 보며 할머니에게 꼭 성공할게요라고 다짐 했는데 밤만 되면 할머니 사진이 무서워서 보관하고 있다가 아버지에게 다시 돌려드렸다”라고 공개했다.
 
심형탁은 여전히 도라에몽 사랑을 드러냈는데 자신의 최애 굿즈인 큐빅이 박힌 4만 9천원 짝퉁 도라에몽 사진을 보여주기도 했고 40개의 게임기를 소유한다고 고백했다.
 
심형탁은 사탕 한 번 잘못 먹었다가 자신의 연관 검색어로 '심형탁 게이'가 등장한 사연을 털어놨다.
 
한편, 김동현은 아내가 임신 10주라고 공개하면서 “아내가 원하는 것을 다 사준다. 냄새가 심한 것을 싫어해서 아내가 먹고 남은 음식을 내가 먹고는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아이가 10주 밖에 안됐는데 벌써 나와 닮았다”고 했고 차태현이 의아해하자 “눈이 이렇게 쭉 찢어진 게 나와 닮았다”라고하며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다.
 

또 김동현은 평소 놀이기구가 무서워서 타지 못한다고 고백 했고 산들은 귀신을 막는 자세를 보여 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BC 방송 ‘라디오스타’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