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토픽] “‘무한도전 시즌2’ 계획 없다?”…김태호 PD, 차기작 계획? “5월 중 새 프로그램 선보인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2.27 23: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MBC 예능으로 10년 넘게 인기를 모았던 ‘무한도전’을 연출한 MBC 김태호 PD가 올해 상반기 차기작에 대한 계획을 전했다.

지난 26일 ‘MBC 방송 광고 연간 선판매’ 행사에는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발표를 진행했다.

김 PD는 이날 ‘무한도전’ 이후 차기작 소식과 함께 방송 아이템에 대해 언급한 것.

이날 김태호 PD는 “상반기 새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후배 피디들을 도와 만드는 새로운 포맷이고, ‘무한도전 시즌2’는 아니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네티즌들은 아쉬운 반응을 숨기지 못했다.

김태호 PD는 ‘무한도전’에 대해 “약 두 달간 새롭게 돌아오려고 노력했지만 내부 시스템이 시청자 기대를 충족할 만큼 준비가 안됐다”고 설명했다.

멤버들-김태호 PD / 공식 홈페이지 캡처
‘무한도전’ 멤버들-김태호 PD /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 캡처

이어 “지금은 할 수 없지만 계속 돌아올 노력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태호 PD는 새 프로그램에 대해 “북미정상회담 결과 이후 북한 명소를 탐방하는 문화유산이나 국민 펀딩 창업, 라이프 스타일 등 각종 아이템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며 언급했다.

또 김태호 PD의 차기작은 아직 정확한 방송일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MBC 측은 빠르면 5월 중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호 PD는 이날 행사에서 “오는 3월 31일 ‘무한도전’ 종영 1주년을 맞아 시청자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태호 / 뉴시스 제공
김태호 / 뉴시스 제공

‘무한도전’은 13년간 MBC 토요일 예능을 지키며 자리를 지켰다. 

지난 2006년 5월 ‘무모한 도전’으로 시작한 ‘무한도전’은 지난해 3월 31일 563부작으로 종영했다.

‘무한도전’ 멤버들-김태호 PD /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 캡처
‘무한도전’ 멤버들-김태호 PD /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 캡처
‘무한도전’ 멤버들 /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 캡처

오는 3월 31일 ‘무한도전’은 종영 1주년을 맞이한다.

“무한~~~도전!”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