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몬스타엑스(MONSTA X) 원호, 장염으로 ‘쇼챔피언’ 생방송 무대 불참 (전문)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2.27 19: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원호가 장염으로 ‘쇼챔피언’ 생방송 무대에 불참했다.

27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에는 원호의 MBC 뮤직 ‘쇼챔피언’ 불참 소식이 공지됐다.

몬스타엑스(MONSTA X) 원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몬스타엑스(MONSTA X) 원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공지에 따르면 이날 원호는 ‘쇼챔피언’ 스케줄 참여 후 복통을 호소해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

이후 예정된 생방송 무대를 진행하는 데는 무리가 될 수 있다고 판단해 생방송 무대에 불참했다.

이에 27일 오후 MBC 뮤직 ‘쇼챔피언’ 생방송에는 원호를 제외한 몬스타엑스 6인(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이 등장해 ‘엘리게이터(Alligator)’ 무대를 꾸몄다.

몬스타엑스는 26일 SBS MTV ‘더쇼’에 이어 ‘쇼챔피언’에서도 ‘엘리게이터’로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몬스타엑스(MONSTA X)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앵콜 무대에 선 멤버들은 “원호가 아파서 무대에 못 올라왔다. 금방 나을 거니 걱정하지 말라. 생방송에 꼭 올라오려고 버텼는데 안 돼서 병원에 갔다”며 “하지만 큰 병은 아니라 금방 괜찮아질 거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전했다.

이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원호가 장염으로 ‘쇼챔피언’ 생방송 무대에 불참했다”고 말했다.

또한 28일 오후 예정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의 원호 참석 여부는 “정해진 게 없다”고 덧붙였다.

이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MBC MUSIC 쇼챔피언 스케줄에 참여한 몬스타엑스 원호가 조금 전 복통을 호소하여 현재 병원으로 이동, 진료 중입니다.

이후, 예정되어있던 생방송 무대를 진행하는 데는 무리가 될 수 있다고 판단하여, 오늘 생방송 무대에는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진료 후 회복하여 팬 여러분에게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