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수연, 3.1운동 100주년 특집 전야제 ‘100년의 봄’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한수연이  3.1운동 100주년 특집 전야제 ‘100년의 봄’에 참여한다.

27일 KBS ‘100년의 봄’ 측은 한수연이 참여한 3.1운동 100주년 특집 전야제 ‘100년의 봄’의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티저 영상 속에서 한수연은 “남아있는 외증조할아버지의 사진이 없다, 그 당시 독립운동가분들을 살리기 위해, 있는 자료를 다 불태우고 없애버렸다고 한다 현재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것은 원호대상자라는 기록이 남은 장례식 영수증이다”라고 이야기하며 외증조할아버지의 유일한 흔적을 소중히 안은 채 사진 촬영을  했다. 이어 영상 편지를 통해 “할아버지가 흘렸을 피와 땀과 눈물, 그리고 나라를 위해 희생했던 숭고한 마음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할아버지 덕분에 이곳엔 완전한 봄이 왔어요”라는 울림 있는 메시지를 남겨 깊은 감동을 주었다.

한수연은 “이번에 ‘100년의 봄’에 참여하면서 독립운동가의 후손이라는 자긍심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가슴 깊이 새기게 됐다 정말 소중하고 감사한 시간이었다”라고 진심 어린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수연 / ‘100년의 봄’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 한 한수연은 영화 ‘밀정’, ‘더킹’, 드라마 ‘구름이 그린 달빛’ ‘훈장 오순남’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그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KBS가 주관하는 3.1운동 100주년 특집 전야제 ‘100년의 봄’은 28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대한민국 독립기념관에서 개최되며 KBS 2TV와 KBS월드 117개국에 동시 생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