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불꽃 화살로 제압하는 210번째 용병 ‘피닉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로스트사가’에서 210번째 용병을 공개했다.

27일 ‘로스트사가’측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피닉스’를 공개하며 업데이트 내용을 알렸다.

‘피닉스’는 210번째 레어 용병이다. 주무기는 불꽃 화살을 사용하며 공중을 활강한다.

스킬로는 불사조를 이용해 불 지르는 ‘정화의 불꽃’, 원하는 위치에 불새를 날려 공격하는 ‘극락조화’, 바른 속도로 지상과 공중을 비행하는 ‘불사조’, 점프 후 낙하속도를 감소하는 ‘선회 비행’이 있다.

이에 플레이어들은 지상과 공중을 오가며 싸우는 피닉스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27일 업데이트부터 3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운동 100주념을 기념해 상대한테 공격과 방어 기술을 500번 성공시키면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3월 1일 당일에만 주어지는 미션 완수 시 특별 칭호와 메달을 준다. 이어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태극기를 획득 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캡처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캡처

‘로스트사가’는 2009년 2월에 출시 했다. 등급은 전체 이용가로 가격은 부분유료화다.

네이버, 다음, 엠게임, 한게임 등 다양한 포털 사이트에서 채널링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