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일리 어게인’, 네티즌 평점 9.55점 ‘호평’…“사랑스러운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영화 ‘베일리 어게인’이 TV 방영된다.

‘베일리 어게인’은 지난 2018년 11월 개봉한 라세 할스트롬 감독의 작품이다.

조시 게드, 데니스 퀘이드, K.J. 아파, 브라이스 게이사르, 브릿 로버트슨 등이 출연했다.

‘베일리 어게인’은 최소 견생 4회차 베일리가 모든 생의 기억을 가지고 다시 태어나 만나는 단짠 인생들과의 유쾌하고 따뜻한 라이프 어드벤처를 그렸다. ‘베일리 어게인’은 52주 동안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오른 원작을 바탕으로 스티븐 스필버그의 스튜디오 ‘엠블린 엔터테인먼트’가 영화화한 작품이기도 하다.

메가폰을 잡은 라세 할스트롬 감독은 ‘개 같은 내 인생(1985)’, ‘길버트 그레이프(1994)’등을 탄생시켰으며, 따스하고 사려 깊은 연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씨나몬(주)홈초이스
씨나몬(주)홈초이스

또한 ‘겨울왕국’의 올라프 목소리를 연기했던 조시 게드가 강아지 ‘베일리’ 역할을 맡아 영화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포털사이트 내 관람객 평점은 9.40점, 네티즌 평점은 9.55점으로 매우 높은 점수를 기록 중이다.

관람객들은 ksbr**** “어릴적에 잘 못해주고 떠나보낸 강아지가 생각나는 영화”, ordi**** “사랑스러운 영화! 덕분에 오늘 하루 행복할꺼 같은 기분”, dook**** “동물을 가족처럼 느끼는 분들이시면 정말 좋은 영화”등의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네티즌도 hong**** “개로 태어나서 겪을수 있는 모든 순간들. 언제나 베일리는 견뎌냈다. 그리고 견생의 목적을 찾았다”, tmdd**** “세상의 모든 강아지들이 행복하길”, shle**** “보다가 세번이나 울었다 대박이다”등의 감상평을 게재했다.

한편, 영화 ‘베일리 어게인’은 27일 오후 9시 40분부터 채널 스크린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