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출산 후 복귀’ 박한별, 남편인 유리홀딩스 대표 성접대 의혹에 ‘불똥’…‘버닝썬’과의 관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결혼과 출산 후 오랜만에 복귀한 박한별이 남편의 성접대 의혹에 곤욕을 치르고 있다.

박한별은 23일 첫방송한 MBC ‘슬플때 사랑한다’로 복귀에 나섰다.

그는 2017년 10월 동갑내기 남편과 결혼했으며, 지난 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박한별의 복귀작 ‘슬플때 사랑한다’는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복귀 직후 남편 문제로 논란을 빚고 있는 것.

앞서 박한별 남편의 직업은 금융업에 종사하는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박한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한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런 그가 클럽 ‘버닝썬’의 본사로 지목이 된 유리홀딩스 대표 유씨라는 보도가 전해졌다.

26일 SBS펀E는 승리와 동업자 박한별 남편 유씨가 해외 투자자를 상대로 성접대를 한 의혹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가 입수한 2015년 12월6일 카카오톡 대화에서 승리는 직원 김모씨에게 외국인 투자자 일행을 언급하며 클럽 아레나에 메인 자리를 마련하고 여자애들을 부르라고 지시했다.

이와 함께 박한별의 남편인 유리홀딩스 대표 유씨는 내가 지금 창녀들을 준비하고 있으니까 창녀 두 명이 오면 호텔방까지 잘 갈 수 있게 처리하라고 지시했다. 

승리는 라멘사업, 라운지바, 투자회사 등을 지주회사 격인 유리홀딩스를 통해 관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리홀딩스는 유씨의 ‘유’와 승리의 본명인 이승현의 ‘리’를 따서 지은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승리는 유리홀딩스의 공동 대표직에서 물러났으며, 유씨가 단독 대표를 맡고 있다.

박한별 측은 유리홀딩스가 ‘버닝썬’의 본사라는 의혹에 대해 “말도 안 되는 일”이라며 “유씨는 승리와 공동대표를 맡은 것 뿐이다. 단지 유씨는 승리와 예전부터 친한 사이여서 이것저것 사업을 해보려고 유리홀딩스를 설립했다. 최근 버닝썬이 (폭행, 마약 의혹 등) 문제가 생겨서 승리는 유리홀딩스 공동대표에서 사임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