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성균관대학교를 빛내는 ★…에이핑크 김남주-아스트로 차은우-우주소녀 은서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2.27 14: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27일 성균관대학교에서는 ‘2019학년도 입학식’이 진행됐다. 이에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인 연예인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내 눈길을 끌었다.

아름다운 미모보다 빛나는 브레인을 가진 스타.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아이돌을 알아보자.

에이핑크(APINK) 김남주-아스트로(ASTRO) 차은우-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김남주-아스트로(ASTRO) 차은우-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순서는 데뷔 순)

#1. 에이핑크(Apink) 김남주

에이핑크(Apink) 김남주 / 서울, 최규석 기자
에이핑크(Apink) 김남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는 2011년 EP앨범 ‘Seven Springs of Apink’으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하얀 원피스를 입고 하늘하늘 춤을 추는 청순한 모습이 많은 남성들의 심금을 울렸다.

‘몰라요’를 부르던 그들이 진정 몰랐던 것은 그들의 매력에 빠져 잠 못 이루는 많은 팬들의 마음은 아니였을까.

그 후로 ‘MY MY’, ‘HUSH’, ‘Mr.Chu’ 등 많은 히트곡을 내며 톱 걸그룹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김남주는 가수에만 만족하지 않고 최근 쇼핑몰 ‘Sugar Please’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 에이핑크(APINK) 김남주가 보일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2.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는 2016년 미니앨범 1집 ‘Spring Up’으로 데뷔했다.

차은우는 데뷔 때부터 떡잎을 알아본 네티즌들 사이에서 소소한 화제를 모았다.

이어진 ‘숨가빠’ 활동에서 흰 티에 청순한 미모를 자랑한 그는 많은 네티즌들을 충격에 빠트리며 ‘흰티남’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이제는 고유명사가 되어버린 ‘얼굴천재’라는 별명에만 만족하지 않고 그는 똑똑한 브레인을 자랑해 ‘차파고’라고 불리기도.

뛰어난 미모와 넘사벽 브레인을 자랑하는 아스트로(ASTRO) 차은우는 송중기 이후로 성균관대학교의 레전드가 되지 않을까.

#3. 우주소녀(WJSN) 은서

우주소녀(WJSN) 은서 / 일산, 최규석 기자
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WJSN)는 2016년 EP앨범 ‘WOULD YOU LIKE?’로 데뷔했다.

‘MoMoMo(모모모)’의 중독성 있는 리듬과 그들의 상큼함이 만나 극강의 시너지를 이뤘다.

‘우주소녀의 비타민’이라는 수식어답게 밝은 성격과 발랄한 애교로 그룹 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우리떠.

우주소녀는 최근 데뷔 3주년을 맞아 SNS를 통해 넘치는 팬사랑을 보여주며 팬사랑꾼 면모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노래, 댄스, 비주얼 그리고 브레인까지. 삼박자를 넘어 사박자를 고루 갖춘 우주소녀(WJSN) 은서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