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솔로 데뷔’ 유키카, ‘더쇼’ 출연 소감 전해 “긴장한 것 사실, 더 무대를 즐길 수 있었으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유키카가 ‘더쇼’ 출연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27일 유키카는 SBS MTV ‘더쇼’를 통해 솔로 데뷔한 소감을 톱스타뉴스에 전해왔다. 그의 솔로 데뷔 소감이 궁금해 톱스타뉴스에서 관계자 통해 직접 소감을 요청했기 때문. 이에 그는 아래와 같이 답을 전해왔다.
 
유키카는 ‘더쇼’ 출연 소감에 대해 “10인조로 활동했다가 솔로가수가 되니까 의지를 하는 멤버들이 없어서 많이 긴장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래도 너무 설렜고 빨리 무대에 올라가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앞으로 활동을 하면서 더 무대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멘트로 마무리 인사를 했다.

유키카 / 에스티메이트<br>
유키카 / 에스티메이트<br>

 
지난 26일 SBS MTV ‘더쇼’에서 유키카는 지난 22일 발매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네온(NEON)’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그는 특유의 청순하고 화사한 매력을 앞세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키카의 솔로 데뷔곡 ‘네온’은 과거 일본에서 유행한 시티팝 감성의 레트로 어반 댄스 팝 트랙이다.
 
이 노래는 매력적이고도 따스한 톤을 가진 유키카의 보컬과 완벽한 한국어 메시지 전달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국과 일본의 서브컬쳐 계열 최고의 커리어를 쌓아온 작곡가이자 에스티메이트의 수장 ESTi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청하, 여자친구, 러블리즈, 이달의 소녀 등과 호흡을 맞췄던 작곡팀 오레오와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디지페디가 ‘네온’의 작곡 및 영상을 담당했다.

유키카 / 에스티메이트
유키카 / 에스티메이트

 
한편, 일본 출신 유키카는 지난 2016년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 오디션에 합격해 드라마 출연 및 프로젝트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 활동을 펼쳤다.

 
또한 JTBC ‘믹스나인’, channel J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 여행 시리즈 등의 방송에도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유키카 / 에스티메이트<br>
유키카 / 에스티메이트<br>

 

유키카는 ‘더쇼’를 시작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