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주미,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 체결…“스크린으로 영역 넓힐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박주미가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박주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함께 하게 돼 더없이 기쁜 마음이다”라고 밝히며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브라운관 뿐만 아니라 스크린까지 대대적으로 영역을 넓히며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주미는“성장하는 배우라는 꿈을 이룸에 함께 걸어갈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설레고 행복하다”라며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된 뜻 깊은 소감을 전했다.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박주미는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 ‘신사의 품격’, ‘옥중화’, ‘이리와 안아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과 영화 ‘파괴된 사나이’,‘덕혜옹주’’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그는 ‘옥중화’에서 희대의 악녀 정난정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활약했다.

또한 지난해 방영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나혜성 역을 맡아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변함없는 단아한 외모로 관계자들과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박주미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박주미가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 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가 소속된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는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주원, 오현경, 김성오, 서영희, 이다희, 이시영, 황우슬혜,김옥빈, 김민재, 이동휘, 최태준,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송새벽, 오연아, 유승목, 엄태웅, 민진웅, 박건일, 정다빈, 신주환, 박세완, 김주현, 하연주, 채서진, 강별, 이선호, 지윤호, 전수진, 무진성, 최정헌, 박보람, 송상은 등이 소속돼 있으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음반,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도 힘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