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언 레이놀즈 출연 영화 ‘명탐정 피카츄’, 두 번째 예고편 공개…“이상해씨-잠만보에 뮤츠까지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명탐정 피카츄’의 두 번째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배급사 워너브라더스는 27일(한국시간) 오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명탐정 피카츄’의 2차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피카츄가 주인공 팀 굿맨에게 찾아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이상해씨, 내루미, 잠만보 등 대중에게도 익숙한 포켓몬들이 인간 사회에서 함께 살아가는 모습이 나왔다.

더불어 팀이 포켓몬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하자 피카츄가 “그럼 세계 최고의 명탐정은 어때?”라고 말하는 장면은 백미.

‘명탐정 피카츄’ 예고편 캡처
‘명탐정 피카츄’ 예고편 캡처

피카츄 역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입담이 이곳에서도 빛을 발하는 모습이다.

예고편의 후반부로 갈수록 사건을 해결하려는 듯한 인상의 피카츄가 나오면서 동시에 여러 사건과 연관된 인물들의 모습이 등장한다.

리자몽과의 포켓몬 대결을 앞두고는 전기를 방출하지 못하는 모습까지 보여줘 웃음을 터뜨리게 한다.

마지막에는 1세대 포켓몬 시리즈의 최종보스 뮤츠가 등장하면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편은 공개된지 반나절도 지나지 않아 325만 뷰를 돌파하는 등 작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명탐정 피카츄’는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와 닌텐도, 토호 등의 회사가 제작에 참여했다.

북미에선 5월 10일 개봉예정이며, 국내 개봉 역시 5월로 예정되어있지만 정확한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