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블소), 27일 점검 진행…시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새 업데이트에 나선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측은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27일 오전 9시 30분부터 정오까지 였으나 1시간 연장되어 오후 1시까지다.

점검 내용은 신규 성장시스템, 신규 맵 수련의 땅 적용, 신규 아이템, 밸런스 조정, 오류 현상 수정, 이벤트 및 상품 판매 종료 등을 예고하고 있다.

이 때문에 던전과 거래소는 당일 9시 10시부터 사용이 불가 했다.

신규 성장 요소로 ‘흥문 신공’ 컨텐츠는 아이템을 이용해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다. 레벨 100부터 성장이 가능하다. 재료로 활용되는 아이템은 이번 업데이트 사냥터 ‘수련의 땅’에서 획득 가능하다.

신규 사냥터 ‘수련의 땅’은 원하는 시간에 입장해 한 시간동안 플레이 가능한 특수 지역이다. 입장 시 은화, 아이템, 경험치 등 증가 버프를 제공한다.

또한 새학기 맞이 신규 교복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돌림판, 외형 변형권, 무공/내공 기초화권, 캐릭터명 변경권 등 함께 제공한다.

블레이드 앤 소울 공식 홈페이지 캡처
블레이드 앤 소울 공식 홈페이지 캡처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누적 접속 기간에 따라 은화, 흥문의 정기 등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블레인드 앤 소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