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각, ‘왜그래 풍상씨’ 여섯 번째 OST ‘추억 한 줌’ 27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허각이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OST의 여섯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왜그래 풍상씨'측이 27일 오후 6시 OST Part.6 '추억 한 줌'이 발매된다고 전했다.

허각이 참여한 ‘추억 한 줌’은 주인공 이풍상(유준상 분)의 테마곡이다. 자신의 인생은 포기한 채 가족을 위해 한평생을 희생하며 살아온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발라드곡이다.

특히 간주에서의 슬픈 첼로 선율과 후반부로 갈수록 터져 나오는 폭발적인 감정과 고음이 곡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이번 ‘추억 한 줌’은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이선희의 ‘바람꽃’, ‘돈꽃’ '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톰과 제리가 참여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영된다.

‘주먹 한 줌’ OST 커버 / 모스트콘텐츠
‘주먹 한 줌’ OST 커버 / 모스트콘텐츠

허각이 참여한 '왜그래 풍상씨'의 여섯 번째 OST ‘추억 한 줌’은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