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K몰 새단장 10주년 맞이한 통큰 이벤트 진행…이벤트 품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AK몰이  새단장 10주년을 맞아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AK몰 관계자는 “AK몰이 새단장 한 지 10주년을 맞았다, 10주년을 맞아 감사한 마음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품목을 통해 통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K몰이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3월 2일 단 하루동안 인기 아이템 10가지를 구매금액에서 최대 70%금액으로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AK몰 공식 홈페이지

아이템 10가지는  에어팟,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등이 준비됐으며 1시간마다 새로운 아이템이 오픈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미니프레소, 동원 샘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저렴한 가격과 페이백 행사 실시로 AK몰의 기존 회원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 전망이다.

또한 AK몰은 다음달 1일까지 선착순 1만명에게 적립금 1000원씩 총 1000만원을 증정하는 ‘적립금 천만원 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립금은 3월2일 오전12시에 일괄 지급되며 단 하루동안만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애경사업이 운영하는 AK몰은 종합쇼핑몰로 생활가전, 패션의류, 화장품, 여행, 보험상품 등을 판매하며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Tag
#AK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